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빈 수레인 나 제법 요란해요
빈 수레인 나 제법 요란해요22.10.28
근력운동할 때 좋은 음식이 뭔가요?
근력운동을 시작했는데 근육 키우는 데 도움이 될만한 음식이 뭐가 있을까요?
계란과 닭가슴살 이외에도 단백질 함량을 채울 수 있는 음식이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3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은 계란이나 닭가슴살뿐 아니라
돼지고기 소고기 양고기 오리고기 우유 치즈 유제품 콩 두부 회 생선구이 해산물 등이 있으며,
요즘 해산물들이 제철이기에 해산물을 자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