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철한불독44
초단기 다이어트 식단 알려주세요~
제가 2주 뒤에 친구들이랑 온수풀장을 갈 예정인데, 몸이 너무 살찌고 보기 안좋아서요. 최대한 빠르게 다이어트를 해보려고 하는데, 초단기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식단 좀 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최대한 지방이 없는 음식을 드시고 유산소운동과 근육 운동을 조금씩은 많이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밀가루 음식이나 하얀 쌀밥 등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