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1.29
삼겹살에 영양소는 어떤게 있나요?
안녕하세요. 삼겹살을 엄청 좋아하는데요. 삼겹살에는 어떤 영양소가 들어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식단에는 당연히 안좋겠죠?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1.29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삼겹살에는 여러 영양소가 있습니다.
그중에 비타민D 그리고 리놀렌산, 인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동물성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 1회 제공량당 함량 100g
열량(kcal) 517
지방 53 g포화지방 19 g콜레스테롤 72 mg나트륨 32 mg칼륨 185 mg탄수화물 0 g식이 섬유 0 g당류 0 g단백질 9 g
비타민 C0.3 mg칼슘5 mg철분0.5 mg비타민 B60.1 mg코발라민0.8 µg마그네슘4 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