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총명한갈매기288
총명한갈매기28822.01.18
40대 남성 필수 영양은 멀까요?
40대 초반 남성입니다
유산균, 종합비타민복용중이고
3끼먹는것 말고는 없고
운동도하지않아요...
다행인지 술,담배는 하지않아요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려면
어떤걸 먹고 어떤운동을하면좋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 칼슘, 비타민, 탄수화물, 지방( 불포화지방산 )이 골고루 갖춘 식단을 구성하시어
굶지 않고 꾸준히 잘 드시면 건강하게 오래 사실 수 있으실 꺼예요
하루에 한번 땀이 흐를 정도의 운동량을 꾸준히 해 주시면 됩니다. 유산소 운동으로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1.18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운동을 앞으로 꾸준히하실계획이라면 아연을 추가로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우선 유산소운동과 코어운동 위주로 운동을 진행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