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풀잎은쓰러져도하늘을보고~
풀잎은쓰러져도하늘을보고~24.09.27
몸에 철분이 부족하게 되면 어떤 증상이 있나요?
몸에 영양소가 부족하게 되면 몸이 변화에 따라서
뭔가가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철분이 부족하면 뭐가 어떻게 된다고 했는데 기억이 나질 않네요
철분이 부족하면 어떤 증상이 생기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철분이 부족하면 빈혈이 발생할 수 있으며, 피로감, 약한 면역력, 집중력 저하 등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또한, 피부가 창백해지거나 손발이 차가워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