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용감한멧토끼255
24.02.06
음식 먹을때 육류위주로 많이 먹는데 문제생길까요?
저는 보통 음식먹을때 육류위주로 먹는데 문제 생길까요?
요즘 응가할때 응꼬에서 피가 나는데 고기를 너무 많이 먹어서 그런걸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2.06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으로 육류라고 하면 지방과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어서
섬유질이 부족해서 변비에 걸릴 확율이 높아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