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염에 좋은 음식 추천 해주세여
안녕하세요
얼마전 배가 쓰려서 병원에 갓는데요
위에 염증이 있다고 진단 받았습니다
약을 먹고 있는데 식단 조절도 하려 합니다
위염에 좋은 음식 추천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위염에 좋은 음식으로 양배추. 연근. 감자 . 매실 . 브로콜리 .마.토마토 .무.강황.발효유제품이 있습니다 .
위염에 좋은 음식으로는 가장 효과가 좋은 양배추 그리고 감자 브로콜리 연근 토마토 알로에 무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