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재빠른거북이 795
재빠른거북이 79523.07.26
산양유는 일반우유랑 영양적으로 어떤점이 다른건지 궁금합니다.
제가 기력이 좀 부족함을 느껴서 주변인들에게 고민을 이야기하니 산양유를 추천해 주던데요. 일반우유랑 산양유가 어떤게 다른건지 영양의 다른점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우유 와 산양유의 영양 차이는
생각보다 많지 않지만 산양유 같은 경우는 유지방 함량이 높아서 유지방 소화흡수 뛰어납니다.
산양유 같은 경우는 모유와 비슷한 단백질 구조를 가지고 있어서 아이들에게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