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도덕적인까마귀247
도덕적인까마귀24721.12.19
밤에 초코렛등 단게 많이 생각나서 먹고자는 경우
자기전에 초코렛 이라던지 아이스크림 등 단것을 많이 먹고 자면 다음날 몸이 많이 붙습니다. 그리고 운동을 하고나면 다시 정상으로 돌아오는데요. 그 정도가 심해서 문의드립니다. 가끔가다 초코 등을 먹는건 괜찮은지? 아니면 건강을 위해 먹지 말아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20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나트륨뿐 아니라 당류 역시 붓기를 만들기때문에 자기전에는 가능하다면 단음식을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만약 먹게된다면 곤약젤리나 제로콜라같은 당알콜이 들어간 음식을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