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호탕한발발이263
치킨을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안좋다는 글을 봤는데 사실인가요?
제목 그대로입니다.
인터넷에서 치킨을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면 몸에 안좋다는 글을 봤는데 사실인지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치킨을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수분이 날아가 눅눅해지며. 단백질을 재가열하면 소화장애물질이 나온다고 한는 이유도 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전자렌지로 돌리는것이 문제가 아니라
식은 치킨을 돌려서 문제가 되는것이 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