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착실한악어276
남편이 손등 주먹 부분에 통증을 느끼며 부어 올랐어요 혹시 통풍이 아닐까 걱정이 됩니다
술,담배 음식조절도 안되다 보니 음식 해 주는것어 신경이 많이 쓰입니다 당뇨 초기 증세도 있는데 통풍의 원인과 치료 방법이 궁금 합니다 음식
은 주로 어떻게 조절하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통풍은 일반적으로 요산 수치가 높아져 발생하는 질환으로, 과도한 음주, 적색육, 해산물, 설탕이 많은 음식 섭취를 제한하고 채소, 과일, 저지방 유제품을 중심으로 한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수분 섭취를 늘리고 적절한 체중 관리를 통하여 예방할 수 있습니다.남편의 건강 상태를 고려하여 이러한 식이 조절을 신경 써 주는 것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