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이혜훈 청문회 논란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산토끼토끼야
탈모에 좋은 음식이나 식단 식습관이 있을까요?
머리 감을때 빠지는거는 아닌데 정수리쪽이 좀 빈거 같아서 관리 좀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머리가 빠질때는 스트레스를 덜 받으셔야 합니다.
탈모에 좋은 음식으로는 검은깨, 호두 그리고 녹차, 해조류가 좋으며
하수오나, 알로에, 그리고 검은콩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