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늘격렬한딸기
24.12.16
특정한 맛이나 향을 싫어하는 편인가요?
특정한 맛이나 향을 싫어하는 편인가요? 싫으시다면 음식의 식감이 맞지 않아도 맛과 향이 좋으면 음식을 드시는데 괜찮은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12.16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개인의 기호에 따라 특정한 향이나 맛을 싫어할 수 있습니다.
예로 쌀국수는 좋아하지만 고수의 향과 맛을 싫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