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혈에 좋은 음식이나, 식재료 추천부탁드립니다.
요즘 어지러움증이 좀 심해진것 같아서요. 앉아있어도 가끔 어지러움이 느껴질때가 있어요.
우선 먹는 것으로 증상 개선시켜볼까 싶어서요.
빈혈에 좋은 음식이나, 식재료, 식단 추천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빈혈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로 엽산, 철분 , 비타민B12가 있습니다.
식재료로는 녹색잎채소 , 육류, 어류 등이 있습니다
빈혈에 좋은 식품으로. 견과류.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콩류. 유제품. 시금치. 상추. 케일. 브로콜리. 양파. 레몬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