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검색 이미지
생활꿀팁 이미지
생활꿀팁생활
생활꿀팁 이미지
생활꿀팁생활
튼튼한이구아나70
튼튼한이구아나7023.12.21

3D 입체를 다루는 툴 프로그램은 언제 등장했을까요?

3D's Max, Blander, Maya 등 3D 입체를 다루는 도구들이 존재합니다. 이러한 3D 툴 프로그램들은 언제 처음으로 등장했을까요?

55글자 더 채워주세요.
답변의 개수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시뻘건무당벌레33입니다.

    마야같은 경우에는 98년에 최초의 버전을 발매했습니다.

    3Ds Max는 88년이고요.

    블렌더는 2002년에 설립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