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꾸준한거북이
24.11.15
좋은 아침 루틴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기 위한 아침 루틴을 추천받고 싶습니다.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4.11.15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마 미라클 모닝이라고 예전이나 지금도 일부 유행을 하는데요
방법은 간단해요
아침에 물한잔 마시기 이것만 해도 좋은 루틴을 만들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