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24.06.21
삶은 계란 하루에 몇개 까지 먹어도 되나요?
다이어트 할때 좋은 삶은 계란을 먹을때요하루에 몇개까지 먹어도 되나요? 노른자 흰자 다 합쳐서요 평균 남자보다 살이 있으니깐 하루에 8개 는 괜찮은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6.22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객관적으로 정해져있는 수치는 없지만
일반적인 성인의 경우 하루에 3개까지를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