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성실한바다표범251
25.05.29
용용소금을 먹고 있는 데 계속 먹어도 괜찮을까요?
용용소금을 물에 희석해서 하루에 2g정도 먹고 있는 데 용용소금도 소금이라 나트륨 과다 섭취는 아닌지 걱정됩니다. 먹어도 될 지 안 먹는게 나은지 알고 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5.05.29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계속 먹어도 된ㄷ바니다.
그러나 2그람은 너무 많아요
그래서 많이 줄여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