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3대 진미는 영양분도 풍부한가요?
세계 3대 진미라 불리우는 음식이 있잖아요?
푸아그라, 캐비어, 트러플
이렇게 있는데
이 음식들은 가격이 비싼만큼 그만큼 영양분도 풍부한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조리방법, 사용한 식재료에 따라 다르겠지만 모두 영양소가 고루 풍부하다고 보긴 어려울것같습니다.
세계 3대 진미라 불리우는 음식이 있잖아요?
푸아그라, 캐비어, 트러플
이렇게 있는데
이 음식들은 가격이 비싼만큼 그만큼 영양분도 풍부한가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