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빈티지한말똥구리117
빈티지한말똥구리11723.07.14
아스파탐과 김치를 많이 비교하는데 왜 그런가요?
요즘 아스파탐 때문에 난리네요
김치를 매일 먹는것보다 훨씬 안전하다는데 왜 그런거죠,?
김치에도 발암 물질이 들어가는 걸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리나라 김치는 설탕이나 단맛을 다른것으로 대체(매실액 등)해서
만들지만 문제는 중국에서 만드는 중국산 김치에 아스파탐을 넣어서
발암물질의 위험성이 있다고 하는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