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다부진베짱이147
다부진베짱이14723.08.25
단백질이 많이들어가있는 음식 모가 있을까요?
흔히들 닭가슴살 많이 먹더라구요 단백질 음식 이라고 하면서
먹는거 중에서 ㅣ따졋을때 단백질 함량이 제일 많은 음식 뭐가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사람들이 다이어트 할대 닭가슴살을 먹는 이유는 제일 가격대비 단백질 섭취량이
월등하기 때문 입니다.
물론 소고기나 연어 두부 오징어 돼지고기 등도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닭가슴살의 경우에는 단백질 함량도 높지만, 지방이 적어서 다이어트 및 근력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식재료입니다. 아래는 다른 단백질원을 소개드리겠습니다.
닭가슴살 (100g당 단백질 함량: 35g)
소고기 안심 (100g당 단백질 함량: 24g)
연어 (100g당 단백질 함량: 20g)
달걀 (100g당 단백질 함량: 13g)
두부 (100g당 단백질 함량: 8.4g)
콩 (100g당 단백질 함량: 26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