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을 챙기면서 입맛을 돋울 수 있는 음식 추천 부탁드립니다
최근 식중독과 고열, 후두염으로 이어지면서 몸이 많이 약해진 것 같은데 입맛이 없어 음식을 잘 먹질 못하고 있어요. 영양을 챙기면서 입맛을 돋을 수 있는 음식 추천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식중독이나 여러 가지 것으로 고생을 하셨으니 소화가 잘 되는 죽을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고 어느 정도 회복이 되었을 때
건강식을 챙기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