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신통한관수리56
신통한관수리5622.08.16
인스턴트 식품을 먹으면 왜 몸에 안좋은 건가요?
1. 인스턴트 식품은 왜 몸에 안좋은 건가요? 먹었을 때 몸에 어떤 변화가 생기는 지 알려주세요.
2. 어떤 기준으로 인스턴트 식품이라고 정해지는 건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인스턴트음식의 경우 나트륨이나 설탕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지않습니다.
그로인해서 혈당이나 혈압에 악영향을 주기때문입니다.
또한 인스턴트음식의 경우 일반적으로 조리시간이 5-10분 내외인것을 인스턴트음식으로 하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