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외로운쏙독새263
외로운쏙독새26321.12.16
신장 및 빈혈에 좋은 음식추천해주세요
신장 및 빈혈에 좋은 음식추천해주세요.
현재 최근에 체혈 및 소변검사 결과를 받았는데…
빈혈기운이 좀 있으며, 신장 기능또한 저하 되는것으로 나와서
문의드립니다.
또한 당뇨 및 혈압에도 좋은 음식 있으면 추천 해주세여
부탁드립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7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신부전의 경우 단백질 섭취량을 조절하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따라서 단백질 섭취량을 너무 과도하게 하기보다는
매끼니 본인의 손바닥크기보다 조금 더 작은 양을 섭취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