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하얀날쥐9
하얀날쥐923.02.17
인지 기능과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 있나요?
나이가 들면 인지능력과 기억력이 떨어지는데
인지 기능과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어떻게 먹어야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사람이 나이가 들어감에 있어서 인지능력과 기억력이 조금씩 떨어집니다.
우선은 자꾸 머리를 쓰는 활동을 하여야 하고 좋은 음식으로는 견과류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호두를 추천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뇌건강에 도움이 되는 음식은 뇌와 비슷하게 생긴 호두 녹색잎채소 오메가3가풍부한 생선 베리류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