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비오는날엔부침개
비오는날엔부침개22.11.24
호밀빵과 통밀빵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다이어트를 하려고 빵을 바꾸려고 하는데요,
호밀빵과 통밀빵이 좋다고들 하던데,
두 개가 어떻게 다른가요?
둘 다 다이어트에 좋을까요?
빵을 안 먹을 수는 없고 다이어트에 좋은 빵 추천해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2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통밀빵과 호밀빵에는 차이가 있으며 호밀의 경우 밀의 한 종류로 일반 밀가루빵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통밀빵의 경우 껍질을 덜 도미한것으로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어서 일반 빵에 비해 도움이됩니다만,
혈당수치에 있어서는 그렇게 큰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