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밝은펭귄60
밝은펭귄6022.10.10
바나나을 매일 먹으면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
바나나을 자주 먹는 편인데 아침에 한개씩 먹으면 속도든든하고 좋 던데 매일 먹으면 어떤 장,단점이 있는지 그리고 몸에는 나쁜 영향을 주는게 없는지 좀 알려 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1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바나나를 매일 하루에 하나씩 운동후에 드시게되면 근육에 회복에 많은 도움을 주고
칼륨이 나트륨에 배출에 도움을 줘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