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4.21
음식 궁합이 맞지 않은 것은 어떤것이 ?
우리가평소에 즐거 먹는 음식중에 같이 먹어서는안될 궁합이 맞지않아서 먹고 탈이날수있는 음식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4.21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꼭 탈이 나는것은 아니지만 음식의 궁합이 맞지 않는것은
당근과 오이를 함께 드셨을 경우에 서로
영양 흡수를 방해를 합니다. 그리고 우유와 시금치도 궁합이 안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