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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단한친칠라280
대단한친칠라28023.02.24

피가니니를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로 부른 이유는 무엇인가요?

피가니니의 어려운 곡의 연주로 유명하며 천재적인 재능을 가진 바이올리니스트로 유명합니다. 그런데 피가니니가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로 불린 이유는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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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의 개수9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2.24

    안녕하세요. 임지애 인문·예술 전문가입니다.

    파가니니는 매우 뛰어난 바이올린 연주자였고, 또 유명한 바이올린 작품을 작곡 했기때문입니다.

    파가니니가 살던 당시에 불가능하다고 생각되는 기교의 연주 실력을 발휘 하였으며, 그의 연주 실력이 너무 뛰어나서 사람들은 파가니니가 악마에게 영혼을 팔아서 연주 기교을 얻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리하여 파가니니를 악마의 바이올리스트라고 불기기도 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수희 인문·예술 전문가입니다.

    파가니니는 그때당시 음악가중에서

    현악기 - 바이올린에대해

    기교가 너무뛰아나다못해

    심지어 악마에게 영혼을팔아서 저런 기교를 얻었다

    '

    라는소리까지나와서 악마의기교라고도 불립니다.

    보통뛰어난게아니라

    뛰어난것중에 더 뛰어나기때문에 '악마'라는 단어까지 붙었죠


  • 안녕하세요. 박남근 인문·예술전문가입니다.

    피가니니가 악마의 바이올린 리스트로 불린이유는 18 세기후반 인간의 한계를 뛰어 넘는 초인적 기교로 관객들을 사로잡는 불세출의 천재라 합니다.

    흉내낼수 없는 고난도 기법을 자유자재로 여주한 그를 보고 악마의 바이올리리스트라 불렀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태호 인문·예술 전문가입니다.

    피가니니는 그의 연주 기술과 출중한 예술성으로 유명했지만, 그의 개성적인 이미지와 성격도 또한 많은 이들에게 알려졌습니다. 그 중에서도,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라는 별명은 그가 연주하는 바이올린 연주곡 중 하나인 니콜로 파간니의 "귀신의 춤"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이 곡은 어렵고 복잡한 기교를 요구하는 곡으로, 그만큼 난이도가 높은 곡으로 악마와 관련된 이미지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또한, 그의 연주 기술이 어떤 대중들에게는 인간 이상으로 보였고, 이에 따라 그를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로 비유하게 된 것입니다.


  • 안녕하세요. 최은서 인문·예술전문가입니다.

    파가니니는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는 연주실력을 보여주었고, 다른 사람들은 따라하기 힘든 연주와 기교를 선보였으며 고난도 기법을 자유자재로 연주했기 때문에 사람들은 악마에게 영혼을 팔아서 이러한 연주를 할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동연 인문·예술전문가입니다.

    피가니니를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라고 부르는 이유는 그의 연주가 놀라울 정도로 빠르고 정확하며, 뛰어난 기교와 열정적인 연주로 인해 듣는 이들을 마치 마귀의 음악에 매료시키는 것처럼 느끼게 하기 때문입니다.

    19세기 중반, 피가니니는 바이올린 연주의 역사를 새롭게 쓰는 대표적인 예술가였습니다. 그는 천재적인 기교와 감각, 그리고 깊은 음악적 이해력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연주 방식을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비판도 많았는데, 그가 연주하는 모습이 지나치게 강렬하고 죽이는 듯한 것으로 비춰졌기 때문입니다.

    한편, 피가니니는 자신의 연주 실력을 자랑하기 위해 대중들에게 "악마와 거래를 한다"고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말 때문에 그가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로 불리게 되었으며, 그의 음악을 듣는 이들은 마치 악마의 음악에 매료된 듯한 기분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결국 이는 그의 연주에 대한 매우 뛰어난 평가와 함께 전설적인 이미지를 형성하게 된 것입니다.


  • 안녕하세요. 박일권 인문·예술전문가입니다.

    Niccolò Paganini는 18세기 말과 19세기 초의 이탈리아 바이올리니스트, 작곡가, 기타리스트로 바이올린의 기교와 혁신적인 기술로 유명했습니다. 파가니니의 뛰어난 기술과 눈에 띄는 외모는 그의 괴상한 행동과 소문난 악마와의 거래와 결합하여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파가니니와 악마의 연관성을 둘러싼 일부 전설에는 그가 자신의 음악적 능력을 대가로 악마와 거래하거나 악마를 직접 소환한다고 할 정도로 강렬하게 연주했다는 이야기가 포함됩니다. 또한 죽음, 죄, 초자연과 같은 주제에서 영감을 얻은 파가니니의 어둡고 극적인 작곡은 다른 세상과 연결된 음악가로서의 신비와 명성을 더했습니다.

    이러한 이야기와 전설은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라는 파가니니의 이미지에 기여했을 수 있지만 대부분 허구이며 오락 목적으로 과장되거나 조작되었을 가능성이 있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가니니의 진정한 유산은 그의 놀라운 음악성과 오늘날 음악가들에게 계속해서 영향을 미치고 영감을 주는 바이올린 기술과 작곡의 발전에 기여한 데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인문·예술전문가입니다.

    파가니니가 작곡한 바이올린 곡이 인간이 도저히 연주 할 수 없을 만큼 어려운 곡이기도 하고

    파가니니가 악마에게 영혼을 팔아서 만들었다는것

    때문에 부쳐진 별명입니다.


  • 안녕하세요. 정광채 인문·예술전문가입니다.

    19세기 바이올리니스트이며 작곡가였던 니콜로 파가니니를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라고 부르는것은 어떤 일화를 통해 스스로 만들어낸 별명이라고 합니다.

    파가니니의 어머니는 아들이 다섯살이었을때 아들의 대단한 미래를 예견하는 꿈을 꾸었다고 합니다. 꿈에서 그녀는 연기 자욱한 극장안에 있었는데, 그 안에서 장성한 아들이 타르티니의 지휘에 맞춰 위풍당당한 음악을 연주하고 있었고, 기타를 든 붉은 악마와 타르티니가 서로 파가니니의 영혼을 차지하려고 경쟁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때 천사가 나타났고, 그때 파가니니의 어머니는 아들이 후세에 이름을 남길 위대한 바이올리니스트가 되게 해달라고 빌자, 천사는 그 소원을 들어주겠다고 신호를 보냈습니다. 파가니니는 평생 이 이야기를 하고 다녔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신을 악마의 바이올리니스트라고 불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