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가즈으앗
가즈으앗22.12.10
식사대신으로 프로틴바 1개 먹어도 식사대용 가능한가요??
아침 일찍일어나는 날에는 식사 시간이나 잘안들어가서 프로틴바 먹는데 영양적으로괜찮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아침식사 대용으로 먹는거는 프로틴바 1개에 우유, 과일까지 섭취해주면 영양적으로는 더좋고 안먹는것보다 프로틴바1개가 충분하진 않지만 드시는게 훨씬 낫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1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프로틴바로 식사를 대체하는것은 가능하지만 말씀하신대로 아침 정도에만 추천해드리며
점심이나 저녁식사는 프로틴바로 대체하지 않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