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백영웅전끝내기
백영웅전끝내기23.09.04
요즘 유행하는 저탄고지 식단표 짜보았습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아침-계란2개, 방울토마토5개,플레인 그릭요거트, 아보카도 반개
점심-돼지고기 국밥,쌀밥100g, 닭안심구이(저염)
저녁-연어스테이크, 토마토1개,브로콜리,아스파라거스
간식-바나나1개(오후4시)
이걸 기준으로 해서 조금씩 바꿔가면서 식단대로 먹어볼까 합니다.
영양상으로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활동량이 많은 점심식사에 탄수화물 섭취후 단백질과 식이섬유 위주의 식단이므로 괜찮아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