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굳건한사마귀212
굳건한사마귀21222.02.10
커피는 하루에 한잔은 마시면 몸에 좋나요??
아메리카노를 하루에 한잔은 꼭 마시는데, 하루에 한잔은 영양적으로나 건강적으로 좋나요??
어느정도의 카페인은 건강에 좋다는 소리를 들어서 여쭤봅니다.
만약좋다면, 자주마셔도 되는건가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하커피의 효능
-심혈관 질환을 예방하다
-신경 보호 및 파킨슨 치매 예방
-일부 암 예방
커피 과다 섭취 시 부작용
-위장 장애
-두통을 유발하다
-불안한 말
-부분 발암
-과민성 대장증후군 악화
-골다공증 악화
-치아의 탈색, 입냄새루에 두잔 정동는 마셔도 좋구요, 너무 많이 마시면 건강을 해칠 수가 있으니 유의 하셔야 합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2.11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하루에 한잔정도에 들어있는 카페인은 유해하지 않으며
각성효과가 있어서 업무시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하루에 4잔 이상 마실경우 위장장애를 일으킬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