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중인데 먹어도 되는 간식??
다이어트중인데 다이어트하면서 먹어도되는 간식 뭐가있을까요?ㅜㅜ 너무 단게 땡기는데 뭘먹어야 다이어트에 지장이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다이어트 중에도 블루베리, 요거트, 다크 초콜릿, 견과류, 삶은 계란, 가지, 샐러리, 훈제 연어 같은 건강한 간식을 적당량 섭취하면 포만감을 유지하고 과식을 방지할 수 있으며, 영양 균형을 고려하여 단백질, 식이섬유, 건강한 지방이 풍부한 간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중 간식으로는 다크초콜릿, 견과류, 두유 등을 추천드립니다
대체당을 사용한 간식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