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씬한문어125
세치에 좋은 음식이나 음료수 있나요?
저는 머리 오른쪽에 세치가 많아요, 혹시 세치에 좋은 운동또는 세치에 좋은 음식, 한약, 음료수 등 있나요? 스트레스관리도 영향 준다고 하는데…어떠한 도움도 대환영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세치에 좋은 음식으로는
비타민 B군이 풍부한 식품, 예를 들어 견과류, 달걀, 시금치 등이 있습니다. 또한,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한 생선이나 아보카도는 두피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관리는 세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규칙적인 운동과 명상, 충분한 수면이 중요합니다. 한약재의 경우에는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을 추천드리며, 수분 섭취를 충분히 하여 두피의 수분 균형을 유지하는 것도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