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활발한당나귀134
활발한당나귀13422.12.15
겨울에는 칼로리 소모가 많을거 같은데 어떻게 영양을 채워야하죠?
겨울에는 낮은 온도 때문에 칼로리 소모가 많을거 같은데 주로 어떤 영양소를 보충해주어야 하죠?
그리고 어떤 음식을 통해서 섭취해 주어야 하나요?
겨울과 여름 중 어떤 계절이 칼로리 소모가 심하죠?
똑같은 운동을 한다고 했을 때, 두 경우 인체의 항상성 유지를 위해서 칼로리 소모가 다른 계절에 비해 많아지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체온을 유지하기위해 체지방을 에너지원으로 쓰고 기초대사량이10프로정도 높아져 칼로리가 소모되는 정도도 높지만 우리 몸은 유지하기위해 식욕도 더 땡겨요 제절음식 딸기는 칼로리도 낮고 비타민도 풍부해요 그리고. 굴도 제철이고 겨울에는 해산물 섭취를 하시기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