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23.05.27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닭발 볶음 닭발 조림 등 여러 가지 음식으로 조리 해 먹는 닭발은 어떤 영양 성분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지현 영양사blue-check
이지현 영양사
23.05.27
안녕하세요. 이지현 영양사입니다. 닭발 100g당 탄수화물 4.39g 설탕당2.59 단백질 16.9g 지방 12.73g 포화지방3.353g 다불포화지방2.711g 불포화지방 4.8g 콜레스테롤 70mg 식이섬유 0.3g 나트륨 550m 칼륨63mg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