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귀한기린268
귀한기린26822.08.10
장이 건강해지려면 뭘 먹어야 할까요??
장이 예민해서 음식을 조금만 잘 못 먹어도 급성 장염이 와요ㅜㅜ
건강한 장 을 가지고 싶어 유산균을 먹는데 처음 1달 정도는 먹고 조금있으면 배가 아파서 화장실을 꼭 가게 되요
그래도 계속 몇달 먹고, 잠깐 몇일 쉬었는데 너무 힘들고 않좋아요 제가 알기에는 6개월 먹고 쉬었다가 다시 먹으라고 하던데....유산균 말고 다른걸 먹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현재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중 어떤것을 먹는지는 모르겠으나,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모두 먹는것을 추천해드리며,
유산균의 경우 휴지기를 가질필요는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