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빼어난기린272
23.05.18
프로틴을 먹으면 단백질 보충이 되나요?
운동후에 프로틴을 먹으면 근성장에 도움이 되고 단백질 보충이 된다고 알고 있는데 프로틴 통에 써있는 단백질 함유량만큼 몸에 흡수가 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05.18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프로틴을 운동후에 먹으면 단백질 흡수가 일반 음식 먹는 거 보다 빠르게 흡수가 되다보니 훨씬 더 근육 형성하는데 도움이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