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도도한멧토끼51
도도한멧토끼5122.07.15
당뇨에 좋은 음식들을 어떻게 먹는게 좋을까요?
매 끼니를 탄수화물은 줄이고 단백질 지방 위주로 먹으려고 합니다.
당뇨에 좋은 음식들과 그 음식을 어떻게 섭취하는게 좋은지
전문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16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당뇨에 좋은 음식보다는 단당류인 탄수화물 음식 섭취량을 줄여야하며,
가능하다면 식이섬유소 섭취를 늘리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