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향기로운딱따구리238
향기로운딱따구리23824.04.06
삼각김밥을 자주 먹게 되면 안 좋을까요?
제가 삼각김밥을 하루에 한 개씩 먹는데요 한 끼를 때우려고 먹는데 혹시 삼각김밥은 자주 먹게 되면 건강에 안 좋을까요? 영양 성분이 없을까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한끼 식사로 삼각김밥을 드신 다는 것은 급하게 배를 채우기 위해서는 괜찮지만 영양적으로 그렇게 좋지는 않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삼각김밥의 주 영양성분응 탄수화물로 과량섭취하지않도록 유의하시길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삼각김밥은 간편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로 인기 있지만 자주 먹으면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이유로는 영양 불균형, 칼로리 과다, 나트륨 과다 등으로 나타나며, 건강한 삼각김밥을 먹기 위해선 영양 보충, 재료 선택, 섭취 빈도 조절 등이 중요합니다.
이를 대신 하여 현미밥, 닭가슴살 구이, 샐러드 등과 같은 건강한 대안 식사 메뉴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