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KSY
KSY23.12.03
아침 식사 뭐가 좋은지 알려주세요!
제가 아침에 밥을 안먹고 학교에 가면 배고플 때가 종종 있어서 그냥 간단히라도 먹고 가려고 해요. 고구마나 그릭요거트 같은게 집에 많은데 아침으로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아침식단으로 혈당을 급격히 올리지 않는 오트밀 그릭요거트 계란 등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