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햄버거왜이리맛나냐
요새 칼로리가 낮은 아이스크림이 유행이라고 하던데요 뭐가 조은가요?
안녕하세요 요새 칼로리가 낮은 아이스크림이 유행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어떤 아이스크림이 그렇게 좋은건지 알고 싶은 사람입니다. 얼마나 칼로리가 낮고 좋길래 그런 아이스크림을 먹게 되는 것인지 알고 싶습니다.
저는 보통 당 제로라고 써있는 아이스크림을 먹는데 이것도 칼로리는 높더라고요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칼로리 낮은 아이스크림은 대채 감미료를 이용한 제품입니다.
아이스크림은 당은 제로로 가능하지만 지방에서 오는 풍미가 있기 때문에 해당 부분은 대체를 못시켰어요
결국 당은 제로지만 지방은 여전해서 칼로리가 높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