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호화로운동고비112
호화로운동고비11223.08.12
단백질과 지방만 먹는 식단법이 있던데 괜찮나요??
티비에서 단백질과 지방만 먹고 탄수화물과 식물을 먹지않고 하는 식단이 있다고하는데 유튜브에서 보니 병도 낫고 회춘했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채소를 안먹어도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단백질과 지방만 먹는 식단이 아니라 아마도 지방만 먹는 식단을 말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저탄고지 식단을 말하는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식이섬유는 필수적으로 섭취해야합니다. 비정제탄수화물 위주로 드시고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단을 섭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