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금쪽같은홍여새204
금쪽같은홍여새20422.08.14
육식주의자분들은 충분한 영양소를 얻을 수 있나요?
육식주의자 또는 채식주의자를 가진 사람들이 꽤 많은거같은데 그 사람들은 충분한 영양소를 못받는데 살아갈 수 가 있나요?? 사람마다 다른건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15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육식주의자가 채식주의자에 비해 영양소섭취가 월등히 높으며,
채식주의자는 식사시 신경써야할부분이 많이있습니다.
또한 영양소결핍의 경우 채식주의자가 더 많이 나타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