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보유자 매도와 종말 불안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똘똘한왈라비126
날이 너무 더워 땀이 많이 납니다
그래서 운동하고 나서 이온음료를 찾게 되는데 이온음료가 살 빠지는것에 방해가 될까요?
땀이 나는 김에 살 좀 빼보려하는데 물을 마셔야할지
이온음료를 마셔야할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오히려 땀이 많이나서 물을 마시게 되면 다이어트에 더 도움이 됩니다.
몸에 노폐물이 없어지면서 피부건강에나 장건강에도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소모 칼로리보다 크면 웬만해선 문제가 안되고, 이온음료에 있는 당은 말 그대로 보급을 위한 수준입니다.
다른걸 많이 먹고 이온음료를 마신다면 당연히 살찔 수 있지만, 운동 후 보충의 개념으로 드시는거라면 별 문제 없죠.
살찌는건 '뭘 먹느냐'가 문제가 아니라, '얼마나 먹느냐'의 문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