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미쓰몽키
미쓰몽키24.04.02
팥물이나 팥가루나 똑같은가요?
30대중반에 팥물로 살을쫌뺐는데 팥물만드는과정이 일이 만아서 그래도3개월은 한거같네요..10년만에 다시 팥물로 다이어트하려는데 팥가루도팔더라구요 일일이 팥물안내고 편할거같은데 2리터생수에팥가루넣어서 식수로 마실건데 다이어트로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무래도 영양적으로 보면 조금 차이가 있기는 하지만
다이어트 목적이면 물이나 가루나 비슷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