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11.11
아침 식사로 좋은 음식 있으면 알려 주세요?
요즘들어 아침에 일어나서 먹으면 좋은 음식이 있으면 알려 주시고 또한 영양가 면에서 어떤 점이 좋은지 아시면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11.12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평상시에 아침식사를 어떻게 하시나요? 평상시에 일반식으로 잘 챙겨 드시면
소고기 무국이나 잡곡밥 그리고 생선구이 나물 한두가지 그리고 김치 정도가
되면 좋을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조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그릭요거트에 그래놀라와 아몬드 토핑 추천합니다.
그릭요거트는 농후 발효유로 단백질과 유산균이 풍부하며, 그래놀라는 저칼로리 곡물을 가공한 것으로 탄수화물 보충에 도움이 되고 아몬드에는 불포화지방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효과 및 뇌발달에 도움을 줍니다.
칼로리도 적고 맛도 좋으니 아침으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