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낭만신사당
낭만신사당22.12.02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한약 다이어트
한약 다이어트 중인데 한약을먹으면 입맛이 뚝 떨어져서 밥을 안먹다보니 자연적으로 살이빠지는 것입니다 한약다이어트 언제까지 먹을수가 없어서건강에도 안좋을거같고?좋은 다이어트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한약도 많이먹으면 경제적으로 부담이되고 또 먹다가 안먹으면 다시 요요가 올 것 같습니다
자연스럽게 꾸준히 건강하게 빼려면 식단조절을 하시면서 운동을 30분이상 해보세요 근데 꼭 땀이 나야해요 걸어도 뛰어야 살빠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