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1204회 로또 1등 당첨자 18명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진지한석화구이
내일 혼자 집에 있을 남편을 위해 식단계획 세웠습니다. 조언부탁드려요
평소에 바빠서 요리를 잘 못해줘서 미안했는데 주말에 제가 또 일때문에 오후에 나가봐야 하는 상황입니다. 점심 저녁 메뉴 오전에 준비해놓고 가려는데 식단계획 보시고 조언부탁드립니다.
점심- 잡곡밤, 황태미역국, 부추잡채, 고추장 불고기, 상추겉절이, 배추김치
저녁-밥과 국은 똑같고/돈채가지볶음, 크림미트볼, 미역줄기볶음, 배추김치
요렇게 해보았는데 좀 더 보충하거나 수정할부분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전체적으로 영양균형잡힌 식단으로보입니다.
다만 식이섬유를 더 추가하시면 좋을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