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아동 식단건강관리
싹싹한크낙새154
싹싹한크낙새15423.01.25
청소년기때 단백질 위주로 먹여도 되나요??
청소년기때 단백질 위주로 먹이는게 좋을꺼같아서
아이가 고기를 좋아하기도 하구요
거의 고기 야채 김치 과일 우유 위주로 먹이고 있는데
꼭 필요한 영양 식단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청소년기에는 키와 근육 뼈 등을 키워 주는
시기이기 때문에 꼭 단백질섭취를 많이 해 주어야 합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고기를 많이 찾게 되고
나머지 부족한 비타민이나 탄수화물 같은것은
과일이나 채소로 조금씩 채워주시길 바랍니다.